▲ 별수호자 ‘아리’ 일러스트

국내 최고의 인기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가 다가오는 시즌종료와 프리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였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룬과 특성 페이지를 하나로 통합
* IP(롤 화폐)를 파란정수로 통합
* 기존에 보유한 파란 정수는 보유량의 6.5배 가치를 더해 재지급
* 대대적인 업데이트 기간에는 전설, 신화 등급 등 스킨을 파란정수로 구입가능
* 30레벨 제한을 해제하고, 레벨링 시스템 도입
* 레벨 상승에 따른 상자로 보상 아이템 지급
* 룬페이지를 다시 되팔아 파란정수로 교환

▲ 신규 통합 특성 페이지를 적용하면, 이렇게 벽을 넘을 수도 있다.

미드 챔프인 다이애나는 소환사의 협곡 벽을 넘을 수 있는 스킬이 없습니다. 그러나 신규 통합 특성 페이지로 특성을 부여하여 이렇게 벽을 넘을 수도 있게 됩니다. (탈론은 의문의 1패;;)

▲30레벨 제한 해제

30레벨 제한을 해제하고 레벨마다 새로운 소환사 아이콘 테두리와 상자를 보상 아이템으로 지급합니다. 이로써 게임을 오래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것입니다.

▲챔프도 파란 정수로 구입

▲파란정수로 구입가능한 각종 스킨

파란 정수로 챔프 스킨, 아이콘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개한 스크린샷에는 우르프 워웍 스킨을 15만 파란 정수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게이머는 IP를 소진할 곳이 없어 수십만 포인트를 쌓아놓고만 있는데요. 이런 분들은 대대적입 업데이트 열리는 ‘에센스샵’에서 추가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정해진 루트가 아닌 장소에서 상대방과 서로 대치하는 구도를 만들어 교전을 유도합니다. 이로써, 맵리딩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될 것이며 게임 흐름도 빨라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개인 성향을 버리고 반강제적인 특성 페이지를 강요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렇게 룬과 특성페이지를 통합하여 얻는 부가 능력은 게임 전략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미드 챔프의 로밍, 정글러의 갱 루트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