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가 새로운 FPS 장르 게임으로 테스트를 5월 5일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발로란트는 지난 4월 북미, 유럽 지역에서 테스트를 시작였고, 5일부터는 한국을 포함한 지역으로 테스트를 확대하였습니다. 클로즈베타 한국 서비스는 라이엇 계정과 트위치/아프리카TV를 연동한 후 BJ스트리밍을 시청하면 무작위 초대권(자동드롭)을 받아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 FPS 게임들은 20Hz~63Hz 틱레이트를 제공하지만, 발로란트는 128Hz 틱레이트의 높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틱레이트가 높으면 서버와 더 자주 데이터 세션을 갱신하기 때문에 게이머는 상대방과의 더 정확하고 세밀한 교전이 가능합니다. 게이머들은 FPS 장르만의 중요한 심리전과 순간의 판단이 승패를 결정하는 짜릿함을 발로란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의 최고 PC 권장사양은 인텔 i5-4460, GTX1050Ti, 8GB, 윈도우 7,8,10 수준으로 비교적 낮은 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 정도 PC사양이면 전국 대부분의 피시방이 추가 PC업그레이드 없이 발로란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는 한국 서버 오픈 전부터 피시방 관심도가 높았으며, 지매니저는 5월 5일부터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발로란트는 클로즈베타 서비스 단계이고, 올 여름에 정식 출시될(무료) 예정입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