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 보안 이미지

국내 최고의 PC방 솔루션 전문 브랜드 지매니저는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게임패치 서버 하드웨어 교체 및 보안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주요 서버 점검은 스토리지 저장 장치를 SSD로 교체 작업으로 데이터 업로드 속도를 개선하고 보안 강화가 목적입니다.

서버 점검 항목에는 전체 게임패치 서버의 ‘최신 보안 패치 적용’을 포함하였으며, 악의적인 네트워크 공격 위협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마이크론 1300 엔터프라즈 SSD 적용

게임패치 서버 점검은 일부 스토리지 저장 장치의 노후화된 시설을 교체함으로써, 중요 데이터 손실을 사전에 예방하고 전송 속도 개선 효과도 있습니다. 이번 서버 점검을 통해 앞으로 지매니저는 게임 패치 과정을 보다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PC방 서버 구성 이미지

게임패치 전송 속도가 향상된 영향으로 PC방 서버도 더 많은 디스크 사양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PC방은 풀 SSD 서버, 하드디스크 서버를 구분하고 설정값에 차등을 두고 변경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풀 SSD 서버 PC방은 설정값을 변경할 필요가 없지만, 일반 하드디스크를 사용하는 매장은 디스크 과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 하드디스크의 느린 속도는 게임 패치 마다 디스크 과부하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며, 부팅지연, 게임랙 등 발생할 위험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PC방 관리자는 게임 동시 다운로드, 동기화 숫자를 최저 수준인 “1”로 조절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기타 자세한 PC방 서버 설정값 변경은 전국 지매니저 공인 대리점을 통해 점검 가능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