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처음 국내 PC방 솔루션 시장(노하드, SSD)에 진출한 지매니저는 1년 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1,000호점을 돌파하며 PC방 솔루션 업계에 새로운 기준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 국내 PC방 솔루션 시장에서 약 30%의 시장을 점유율을 유지하면서 최근 7년 동안 단 한번도 1등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현재 지매니저는 전국 26개의 대리점 및 협력 업체와 PC방 솔루션 파트너로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리점이 현재도 지매니저 함께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우수한 보안과 안전성이 뒷받침되어야 가능한 일입니다. 이 외에도 지매니저는 게이머 뿐만 아니라 PC방 관리자 중심의 편리성을 제공하여 솔루션 중에서도 이해가 쉽고 진입장벽이 낮은 편에 속합니다.

2021년 상반기, 지매니저는 국내 PC방 최초로 UEFI 노하드 부팅을 이용한 상용화를 실현하였으며, 리그오브레전드 게이머들의 성지로 알려진 “라이엇 PC방”(롤파크, UEFI 부팅 방식)도 오픈 시점부터 현재까지 지매니저 솔루션을 꾸준히 이용하고 있을 만큼 게임성과 안전성에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일부 국내 및 해외 게임사 본사도 지매니저 테스트 장비를 구축하고 인기 게임과의 호환성을 시험하며 높이는 작업을 함께 수행하면서 대한민국 PC방 솔루션 중에서 유일한 기준이 되는 PC방 서버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2021년 진행하고 있는 대리점 모집은 약 7년만에 이루어지는 공개 모집이며, PC방 솔루션 사업에 관심이 많은 분은 1644-4153 지매니저(박스소프트) 문의하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