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31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담고 있는 신규 콘텐츠가 오늘 적용됐다고 밝혔습니다.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 지난 대격변(Cataclysm) 확장팩에서 처음 선보인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의 캐릭터 모델 업데이트가 적용됐습니다. 더욱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적용하는 동시에 캐릭터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되어 플레이어들은 오늘부터 새롭게 바뀐 늑대인간과 고블린 종족으로 아제로스를 모험할 수 있습니다.

전쟁 대장정의 마무리: 격전의 아제로스의 대표 콘텐츠인 전쟁 대장정의 장대한 마무리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적용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제 전쟁 대장정의 마지막 장을 통해 실바나스(Sylvanas), 사울팽(Saurfang), 안두인(Anduin), 제이나(Jaina) 등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핵심 인물들에게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티 동기화: 레벨이 다른 친구들과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동기화 시스템이 이번 패치와 함께 적용됐습니다. 파티 동기화는 활성화 시 모든 파티원들이 동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며 퀘스트 진행 상황 역시 파티 내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공유하게 됩니다. 뿐만 파티 동기화 기능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캐릭터의 레벨을 조정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파티 동기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바로 적용되는 콘텐츠 외에도 멋진 흑요석 세계파괴자(Obsidian Worldbreaker) 탈것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15주년 이벤트,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을 제공해주는 돌아온 친구  초대 등이 추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의 세부 사항은 패치 노트를 담은 관련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출시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소장판의 국내 판매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Ragnaros) 스태츄와 격전의 아제로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순백의 탈것(alabaster mounts) 등이 포함되어 있는 15주년 소장판(11만5천원)은 오는 12일 서울 강남구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및 1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5주년을 기념하는 숫자인 1,515개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15주년 소장판 국내 판매 계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