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16 버블파이터(Bubblefighter)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은 자사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신규 모드 ‘초능력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초능력전’ 모드에서는 적을 한 곳에 모이게 만드는 ‘블랙홀’, 물폭탄과 총알을 막는 ‘우산방패’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6종의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커스텀 AI전’ 모드에 ‘고수’ 난이도를 추가하고 사용 가능한 맵을 13종까지 확대했습니다. ‘경매나라 시즌4’도 함께 오픈해 프리미엄 아이템인 ‘희귀 파이터명 변경 카드’를 7일간 선보입니다.

넥슨은 ‘버블파이터’ 서비스 10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최대 ‘루비매직바늘(10개)’를 제공하고, 보상을 수령한 유저 중 총 300명에게 ‘넥슨캐시(5천 원)’를 선물합니다.

또 내달 2일까지 10주년을 축하하는 유저 스크린샷 혹은 팬아트를 공모 받아, 해당 축전으로 구성한 이벤트 페이지를 1월 17일 선보입니다. 축전을 업로드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문별 50명씩 선발해 5천 원, 1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합니다.

‘버블파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