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게임 전문 방송국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교육 예능 프로그램 ‘포나스쿨 라이브 (포나’s COOL! Live)’가 오는 28일(수) 프로게이머 ‘C9 Trona’와 함께 9회차 방송을 진행합니다.

‘포나스쿨 라이브’ 9회는 지난 8회에 이어 ‘우리 포나했어요’ 특집 방송으로 펼쳐집니다. 나이스게임TV의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를 통해 직진 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서넹’이 8회에 출연했으며, 9회에는 직진 커플의 연하남이자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프로게이머 ‘C9 Trona’가 일일 선생님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뛰어난 피지컬을 보유하고 있는 ‘C9 Trona’는 이번 방송을 통해 스노비 쇼어 지역의 ‘미사일 기지’ 탐구부터 ‘핸드캐넌’ 탐구, ‘C9 Trona’만의 건설학 등 다양한 플레이 노하우들을 솔로 플레이를 진행하며 알려줄 예정입니다. 또한, 최근 깜짝 삭발을 감행한 이유, ‘G-STAR 2018’, ‘포트나이트 스트리머 난투’ 등 다양한 에피소드의 후일담도 들려줄 예정입니다.

생방송 중에는 시청자들에게 1,000 V-BUCKS와 포트나이트 후드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는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를 통해서만 참가할 수 있으며, 각 방송마다 주어진 주제에 맞게 N행시를 남긴 시청자들 중에서 출연진이 직접 선정하여 선물을 증정합니다.

‘C9 Trona’가 출연하는 ‘포나스쿨 라이브’ 9회차 방송은 11월 28일(수) 오후 7시부터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카카오TV, 네이버TV, 유튜브 채널과 에픽게임즈 코리아의 트위치, 유튜브 채널, ‘C9 Trona’의 개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됩니다. 이외 ‘포나스쿨 라이브’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