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가 PC방 솔루션 서버의 노후화된 환경을 개선하고자.

지난 8월부터 시작하였던 지매니저 프로모션 서버가 10기가 허브를 모두 소진하여 “11월 말에 판매를 종료”하였습니다.

프로모션 서버는 풀 알루미늄 케이스, 고성능 M.2, SSD, 10G 랜카드를 장착하여 서버 랙장에 장착할 수 있게 제작된 것이 장점입니다. 대규모 IDC 센터에서 볼 수 있던 ‘프로모션 서버’는 24시간 가동되는 PC방을 감안하였고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안전성도 뛰어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10기가 포트가 무려 8개!

프로모션 서버와 함께 PC방 솔루션 업계 최초로 선보인 “지매니저 10기가 허브”는 SFP+ 8포트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재고 물량을 전부 소진할 정도로 큰 관심과 인기를 모았습니다.

지매니저는 PC방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서버를 설치한 가까운 거리의 일부 PC방은 직접 실사를 나가 서버 업그레이드 전과 후의 소감을 귀담아 듣고 다음 행사를 위한 개선점을 찾고자 하였습니다.

‘A PC방’은 서버 업그레이드 전은 손님이 붐비는 주말만 되면 게임 랙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매니저 10기가 서버 및 허브로 교체한 후 손님들에게 게임 랙이라는 단어를 들을 수가 없어서 만족스럽다.”는 의견을 주었습니다.

‘B PC방’에서 10기가 서버 업그레이드를 진행한 사장님은 “손님 PC 업그레이드 보다 서버와 PC방 네트워크 환경 개선이 매장 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는 내용을 주셨습니다. 손님 PC에 과감히 투자한 효과를 못봐 고민하였는데, 10기가 서버로 바꾸서 나서는 큰 고민이 사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서버를 장착한 PC방은 이번 기회에 “PC방 솔루션 서버와 네트워크 환경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좋았다는 내용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지매니저는 이번 “프리미엄 프로모션 패키지”를 시작으로 앞으로 PC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상품을 준비하여 다음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