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은 높고, 구름 한 점 없는. 9월의 셋째주 화요일입니다. 이번주는 게임순위가 어떻게 변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도 여전히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이 30%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인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와의 격차가 조금씩 벌어져가는 것을 보면 아마도 당분간은 순위가 바뀌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3위는 8.72%로 오버워치가 차지했습니다. 뒤를 이어서 넥슨의 피파 온라인4가 7.67%로 4위를 기록하셨습니다.

이번주는 5위와 6위의 순위변동이 있었습니다.  7월달에 대규모 패치를 단행하면서 4위의 자리까지 치솟았던 메이플스토리가 이번주는 서든어택에게 밀려서 6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팀킬이긴하지만 같은 넥슨식구끼리니까 그래도 속은 덜 상할 것 같습니다.

이어서 7위는 스타크래프트가 2.93%로 지난주와 순위변동은 없습니다. 8위는 지난주 블리자드의 역습에 10위까지 밀려났던 던전엔파이터가 2.35%로 8위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9위와 10위는 블리자드의 역습의 주인공.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2.20%로 9위, 격전의 제로스. 월드오브워크래프트가 1.65%로 10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지난 주말의 PC방인기게임순위는 정말 격전의 순위경쟁이 있었습니다. 이번주 주중 게임순위는 어떠한 변화를 보일지 조금 기대가 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