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403 (Destiny 2)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블리자드의 새로운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내일 오전 2시 정식 출시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9월 5일 새벽 2시부터 서비스되며, 공식 한국어 자막과 음성 더빙을 지원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헤일로> 시리즈 개발사 ‘번지’(Bungie)가 만든 MMOFPS 타이틀로, 유저는 타이탄, 워록, 헌터 등 3개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유저는 각종 무기나 방어구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술이나 장비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든 무기와 방어구에는 등급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아이템 성능이나 특수 효과가 다릅니다.

게임은 스토리 모드, 공격전, 레이드, PvP 등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먼저, ‘스토리 모드’는 멸망에 다다른 인류를 구할 ‘가디언’이 되어 태양계 곳곳을 탐사하는 모드입니다. 스토리 중 등장하는 행성은 고유 특성이 있으며, 행성에 따라 다른 시네마틱 스토리가 등장합니다.

‘공격전’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주 콘텐츠 중 하나로, 유저 3명이 한 팀이 되어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공격전은 각 스테이지 별 미션이 있으며, 마지막 미션은 스테이지 우두머리(보스)를 쓰러트려야 합니다. ‘레이드’ 역시 공격전처럼 스테이지 미션을 클리어하는 모드입니다. 다만, 공격전과 달리 유저 6명이 한 팀이 되며, 우두머리가 공격전에 비해 강합니다.

‘시련의 장’은 한정된 목숨을 가지고 전투하는 PvP 모드입니다. 모드는 빠른 전투, 경쟁, 사용자 지정 게임 등이 있으며, 21개 맵을 지원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되며,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Youtube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