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288 (MU_LEGEND)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웹젠의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가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웹젠은 지난 8월 30일부터 <뮤 레전드>의 ‘블랙팬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노트’를 통해서 새롭게 추가되는 마법 계열 클래스 ‘블랙팬텀’을 소개했습니다.

‘블랙팬텀’은 <뮤 레전드>에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정수’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입니다. 다른 클래스에 비해 회원들의 조작 가능성이 다양해 컨트롤 여부에 따라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고 보다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팬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점검 후 ‘캐릭터 슬롯 확장권’과 ‘블랙팬텀 펫’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예고하면서, 지난 8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에도 변화가 생겼습니다. 우선, 오르도르 NPC로 등장했던 ‘수상한 어둠의 소녀’의 정체가 ‘블랙팬텀’으로 밝혀졌고, ‘소녀의 비밀 보상’은 ‘블랙팬텀 탈리스만’으로 드러났습니다.

다음주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 진행되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를 통해 ‘검의 낙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인 ‘블랙팬텀 탈리스만’은 업데이트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합니다.

한편, 웹젠은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하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수량의 ‘검의 낙인’을 얻을 수 있고, 접속 30분 이후부터 시간에 따라 ‘어둠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PC방 보상상자’를 선물로 지급한다고합니다.

웹젠은 <뮤 레전드>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합니다.

웹젠의 PC MMORPG <뮤 레전드>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블랙팬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