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64 (KakaoPUBG)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30일, PC방 대회 활성화 계획을 공개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PC방 대회를 목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리고 절차를 간소화 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카카오게임즈가 직접 주최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회를 상시 운영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PC방 자체 대회의 개최를 돕는 등 게이머들이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선택하고 참가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용자들은 대회 참가를 통해 친구와 함께하는 협력의 즐거움은 물론, 목적의식과 동기 부여에 따른 성취감 등 게임 속에서 느꼈던 재미를 현실 세계로 확장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그 첫 시작으로, 전국 단위 온라인 대회 ‘전국 PC방 배틀’ 을 오는 9월부터 시작한다고합니다. 누구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친구와 함께 듀오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으며, 향후 오프라인 대회로까지 확대할 예정입니다.

한편, 연 내 전국 각지의 PC방 자체 대회 활성화에도 나선다고합니다.

PC방 점주들이 자체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과 기념품도 함께 마련해 더욱 많은 게이머가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전국 PC방 배틀’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 방법은 9월 공개될 예정이며, 관련 소식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