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57 (Closers)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의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가 신규 게임 모드 ‘디바인 배틀’을 추가했습니다.

‘디바인 배틀’은 특정 주제에 대해 진영을 정하고, 3주 간의 진영전 기간 동안 더 높은 점수를 모은 진영이 승리하는 콘텐츠입니다. 자신이 선택한 진영을 승리로 이끌면 ‘공헌도’, ‘승리 비쥬얼 프레임(기간제)’, ‘도그라(마그라)의 가위’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고합니다.

첫 번째 ‘디바인 배틀’의 주제는 “당신에게 더 친근한 것(진영)은? 언니(도그라) vs 동생(마그라)”이며, 83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연무극장’에서 선행 퀘스트를 완료하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출석 체크 리워드를 제공하고, 총 7일간 ‘D 코인’, ‘완성된 몽환세계의 안내자 위광 (3일)’ 등으로 구성된 ‘디바인 배틀 물품 지원 상자’를 비롯해 ‘도그라 가위’, ‘마그라 가위’, ‘알파 이퀄라이저’ 등의 보상이 지급합니다.

또, ‘디바인 배틀’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차원종의 백신’, ‘하이퍼클럭 이퀄라이저’, ‘백귀야행 재료 상자’ 등의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첫 ‘디바인 배틀’의 승리 진영을 9월 6일까지 맞히면 ‘루나 다키마쿠라’를 추첨 지급한다고합니다.

한편, ‘클로저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지난 6월에는 신규 지역 ‘사냥터지기 성’을 업데이트하고, 7월에는 열네 번째 캐릭터 ‘파이 윈체스터’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매 주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