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56 (PUBG)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펍지가 23일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트레이닝 모드 ‘사격장’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12월 게임 출시 이후, 많은 플레이어가 요청했던 트레이닝 모드를 게임 출시 8개월 만에 공개한 것입니다.
사격장은 2km X 2km 사이즈의 크기로, 일반 모드의 25% 크기인 4km X 4km 사녹보다 더 작게 설계됐습니다. 맵은 미라마와 비슷한 사막과 바위 산을 배경으로 하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창고들과 운전면허 학원에 온 듯한 느낌의 도로도 존재합니다.
사격장에는 최소 5명, 최대 10명까지 참여하게 되며,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는 사격 연습부터 낙하산 착지 연습, 근거리 전투, 차량 운전 등 플레이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 기존 플레이어들은 맵에서 제공되는 타깃을 통해 총의 반동, 영점, 총알이 휘어지는 거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즐겜러’는 이곳에서 여러가지 플레이를 실험해 볼 수도 있다고합니다.
펍지는 사격장을 공개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열렬하게 요청한 트레이닝 모드를 추가하게 돼 기쁘다”라며 “우리는 사격장이 <배틀그라운드>를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뿐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격장은 9월 업데이트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일부 사항이 변경될 수도 있다고합니다. 사격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