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60 (Fortnite)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포트나이트>가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 ’50 vs 50 기동전’과 ‘스나이퍼 총격전’ 업그레이드 버전을 오픈했습니다.

’50 vs 50’ 모드는 50명이 한 팀을 이뤄 듀오, 스쿼드 플레이와는 또 다른 대규모 단체전의 재미를 선사하며, 게임 후반부에 폭풍 원 최종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액션빌딩을 활용한 대규모 공성전이 연출되어 <포트나이트>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모드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50 vs 50 기동전’은 기존 ’50 vs 50′ 모드와 전리품, 탄약, 자원수급 등은 동일하지만 기동성을 강조한 아이템과 설정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기존 ‘50 vs 50’ 모드와 다르게 10m 상공에서 점프키를 눌러 글라이더를 펼칠 수 있어 높은 곳에서 떨어져서 받는 피해 없이 빠르게 지형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격 수류탄, 바운스 패드, 점프 패드가 맵 곳곳에 추가로 생성되어 기동성을 활용한 자리 선점 경쟁과 창의력 넘치는 공중전이 벌어질 예정입니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스나이퍼 총격전’은 바닥 전리품 생성 확률이 50% 감소해 더욱 전략적인 자원 활용이 요구됩니다. 또한 장전 시간은 길지만 한 발의 피해량이 큰 중저격소총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화력의 저격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트나이트> ’50 vs 50 기동전’과 ‘스나이퍼 총격전’은 PC, 모바일, 콘솔에서 동일하게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