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겹고도 지겨운 무더위가 이번주 목요일인 말복을 지나면 더위가 좀 더 사그러드길 바라봅니다. 8월 둘째주 주말 PC방 인기게임순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시동이 걸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질주는 멈출 생각을 안합니다. 2위인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와의 격차를 점점 늘려가고 있으며, 지난 주 주간인기순위와 비교하였을때 롤은 소폭 상승하는 반면 배그는 점유율이 소폭 하락하였습니다.

이밖에도 이번주 순위권으로 사이퍼즈가 새로이 진입하였습니다.사이퍼즈는 요즈음 PC방에서 심심찮게 이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9위인 리니지1과의 점유율 차이도 그리 크지 않아서 이번주 주간에 9위권 진입을 노려볼만합니다.

그리고 한번 5위에 자리를 잡은 메이플스토리(이하 메이플)는 이번주에도 4위의 자리를 피파 온라인4(이하 피파4)에게 4위를 내어준 뒤 좀처럼 순위를 뒤집지 못하고 있습니다. 검은 마법사 패치 이후로 PC방에서 메이플을 하는 유저들을 자주 만나볼 수 있습니다만, 두터운 피파시리즈의 팬층을 뚫기는 힘든 것 같습니다. 피파 역시 PC방이벤트를 진행하다보니 당분간 4위는 피파에게 양보해야할 것 같습니다.

광복절인 수요일을 PC방에서 보낼 유저들을 공략한다면 아마도 이번주 주말엔 순위권 상승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