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가 31일 브라질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규 스킨을 발표했습니다.

발표된 신규 스킨은 ▲우주 마법사 룰루(Cosminc enchantress lulu) ▲​우주 수호자 신 짜오 (enchantress defender xin zhao) ▲​우주 여왕 애쉬 (cosmic queen ashe) ▲​마피아 브라움(Mafia braum) ▲​메카 아우렐리온 솔(mecha aurelion sol)입니다. 아우렐리온 솔과 브라움은 2016년 이후 2년 만에 신규 스킨이 추가됐습니다.

자세한 스킨이미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마피아 브라움

우주 마법사 룰루

메카 아우렐리온 솔

우주 수호자 신 짜오

우주 여왕 애쉬

 

룰루, 신 짜오, 애쉬의 스킨은 우주 검객 마스터 이, 여명 우주 라칸, 황혼 우주 자야와 같은 ‘코즈믹 스킨 시리즈’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마피아 브라움은 마피아 징크스를 이어 ‘마피아 스킨 시리즈’로, 메카 아우렐리온 솔은 메카 렝가와 같은 ‘메카 스킨 시리즈’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규 스킨의 눈여겨볼 만한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룰루는 귀환할 때 머리 위에 요정 친구 픽스의 형상이 나타나고, ​신 짜오는 W 스킬 사용 시 무기 주변에 별자리 모양이 생겨나며, 애쉬는 귀환 시 활과 화살이 별자리 모양으로 변합니다. 브라움의 방패는 ‘마피아’ 콘셉트에 맞게 금고 문으로 변형됐으며, 스킬을 사용하면 나오던 얼음 기둥 이펙트는 황금 기둥 이펙트로 바뀌었습니다. 메카 아우렐리온 솔은 챔피언의 주변에 떠다니던 위성이 로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신규 스킨은 8.16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아직 자세한 패치 날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공식 트위터에서 신규 스킨의 일부 스킬 이펙트와 귀환 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킬 이펙트와 모션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마피아 브라움

# 우주의 마법사 룰루

# 메카 아우렐리온 솔

# 우주의 수호자 신 짜오

# 우주의 여왕 애쉬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