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전용 1U 랙타입 10기가 서버

▲풀 알루미늄 케이스를 채택한 지매니저 전용 서버

국내 최고의 PC방 솔루션(SSD,  노하드) 업체 지매니저가 업계 최초로 전용 서버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지매니저 전용 서버는 국내 애즈락랙 공식 공급업체인 명인일렉트로닉스와의 제휴를 통해 PC방 시장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 1U 랙마운트 서버는 허브와 유사한 높이로 슬림한 타입

지매니저 PC방 전용 서버 출시 배경은 “PC방 솔루션이 국내 시장 정착된지 5년이 넘는 시간이 흘러 노후화된 서버 업그레이드 수요가 증가하였고, 10기가 네트워크와 고사양 서버의 필요성이 강조되어 PC방에게 보다 현실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고민한 결과“입니다.

 

애즈락랙 랙마운트 타입은 주로 IDC 전문 센터에서 이용하는 고급 장비인데, PC방 전용 10기가 서버를 출시한 것은 지매니저가 업계 최초입니다.

고급 장비면서도 PC방 여건을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대는 지매니저와 애즈락랙이 함께 노력하여 얻어낸 큰 성과입니다. 이로써, PC방은 기존 서버 제품군과 유사한 가격으로 IDC 전문 센터에서 활용되는 최고급 장비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수한 발열 해소 능력

애즈락랙 서버는 24시간 가동되는 PC방 운영 여건을 고려하여 풀 프레임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알루미늄 케이스는 악조건에서도 서버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어주어 서버의 밸런스와 안정성을 높여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애즈락랙이 손수 제작한 든든한 서버

애즈락랙 & 지매니저 전용 서버는 대만의 애즈락랙 본사가 직접 제작한 제품으로 외관뿐만 아니라 내부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 케이블도 일반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고급형 케이블로 제품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작지만 강한 하드웨어 확장성

▲ 내부 2베이, 외부 4베이로 구성된 총 6베이 공간 제공

본체 정면은 핫 스왑 방식으로 4개의 SSD 및 하드디스크 도킹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 D-SUB 우측에 마련된 IPMI 단자

인텔 제온 CPU, 폭넓은 메모리, 지능형 원격관리 IPMI 인터페이스 기능까지 추가하여 단순 원격 지원의 한계를 넘어 이벤트 알림과, 에러 등을 확인하여 서버 관리와 복구가 편리합니다.

 

PC방을 위해 준비된 10Gb 네트워크 아답터

▲ 멜라녹스, 인텔, 첼시로 등 다양한 10기가 지원 아답터를 테스트에 사용했습니다.

케이스 두께가 불과 40mm로 초슬림 서버지만, 본체 내부에는 PCI-E 타입의 10기가 네트워크 이더넷 모듈도 장착 가능합니다. 10기가 네트워크 대세 흐름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어 본체는 작지만, 넓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서버는 든든한 PC방의 상징

지매니저가 출시한 1U 랙마운트 서버는 10기가 네트워크 전용 서버로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서버입니다. 은은한 실버 컬러 외관의 알루미늄 케이스는 열약한 PC방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 상태를 유지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인텔 제온 CPU, 워크스테이션 메인보드, 80PLUS GOLD 등급 파워, IPMI 등 안정성을 중시한 각 파트별 화려한 부품과 기능은 그 동안 PC방 서버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IPMI 기능은 기존 원격 지원의 한계를 뛰어넘어 하드웨어 센서 감지, BIOS, 원격 복구 등 현장에 직접 출동하지 않으면 처리가 불가능했던 시간이 걸리고 어려운 작업도 원격으로 손쉽게 트러블 슈팅 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PC방 서버 유지보수 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있습니다.

10기가 네트워크를 포함한 대용량 다중 처리 능력이 뛰어난 지매니저 전용 서버는 ‘100세트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며, 최고 수준의 PC방 서버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매니저 전용 서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지매니저 각 지역 대리점에 문의하면 추가 상담 가능합니다.

지매니저 공인 대리점 확인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