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26 (AION_KOR)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온이 오늘(11일) ‘얼어붙은 성물’ 업데이트 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로 인해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 인던), 전장 등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유저들은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세네크타’와 ‘헤레림 광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네크타’는 ‘에레슈키갈’ 몬스터가 등장하는 인던으로써 최대 18명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혹한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헤레림 광산’은 입장 인원에 따라 던전 콘텐츠가 달라지며 두 던전 모두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 가능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전투 지역인 ‘일루미엘 전장’도 오픈 했습니다. 캐릭터 별 장비 능력치가 배제되어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일루미엘 전장은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합니다.

아이온은  오늘 ‘판도라 인력 공단’과 ‘판도라 개발 공단’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이 두 곳은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입니다. 유저들은 ‘판도라 인력 공단’ 퀘스트(Quest)를 순차적으로 완수해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판도라 개발 공단’ 레이드를 공략하면 각종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온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합니다. 신규∙복귀 이용자는 ‘당신을 스카우트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계정을 등록하면 ‘변신 물약 상자’, ‘캐릭터 이름 변경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C방 접속 이벤트인 ‘PC방 여름 파밍 특강’도 열리는데, 유저들은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특강 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PC 특강 노트는 ‘전설 강화석’, ‘80레벨 마석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고, PC방에서 인던을 공략하면 PC방 전용 아이템 상자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