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88 (Overwatch)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 경쟁전 시즌 11이 시작됐습니다.

신규 경쟁전의 시작과 함께 플레이어들은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새롭게 경쟁할 수 있게 됐습니다.

먼저,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이번 시즌 전용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하고, 경쟁전 시즌 11 종료 후 상위 500명에 포함된 우수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아이콘과 애니메이션 스프레이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상위 500위에 오르려면 PC 버전에 한해 본인 계정에 블리자드 SMS 알리미가 등록돼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블리자드 SMS 알리미는 플레이어 계정 내 주요 변경사항 발생 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는 블리자드 계정 관리 지원 서비스입니다.

이 밖에 시즌이 마무리되면 개인 성적에 따라 적립되는 경쟁전 포인트를 사용해 선호 영웅의 무기를 황금색으로 꾸밀 수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 1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한편, 오버워치는 지난 달 27일(수) 게임 내 ‘추천’ 및 ‘그룹 찾기’ 기능을 최초로 도입해 호평 받고 있습니다. 두 기능은 플레이어가 서로의 플레이를 칭찬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 경험을 적극적으로 조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서는 28번째 신규 영웅 레킹볼(Wrecking Ball)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는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