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87 (Battlerite)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은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Stunlock Studios AB)가 개발한 <배틀라이트(Battlerite)>의 파이널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원활한 글로벌 매칭을 최종 점검하고. 테스트 종료 이후에도 게임 서비스를 상시 오픈하여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넥슨은 ‘파이널테스트’를 기념해 다섯 가지 허들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주는 ‘웰컴 투 더 아레나’를 진행하고, 자신의 리플레이 영상을 널리 알린 유저를 추첨해 ‘넥슨캐시(1 만 원)’를 지급하는 ‘주간 리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7월 18일까지 공개 시범 서비스 사전예약을 실시한 유저에게 한국 유저 전용 전설급 ‘탈 것(백호)’을 선물하고, 아직 ‘얼티밋 팬’이 아닌 유저들에게 팬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얼티밋 팬’이 되면 <배틀라이트>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게임 정식 오픈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배틀라이트> 파이널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라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