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 ID 10243 (DNF)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은 28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판타스틱 점핑 서버’를 오픈했습니다.

‘판타스틱 점핑 서버’는 빠른 캐릭터 육성과 장비 수집(파밍)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열린 신규 서버로, 오는 8월 30일까지 운영됩니다. 서버 내에서 최대 2개의 점핑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케이드 방식의 던전에서 레벨업 가이드에 따라 플레이 하면 하루 만에 9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90레벨을 달성하면 90레벨 ‘에픽’ 등급의 무기와 귀걸이, 칭호, ‘선택형 퀘스트 레전더리 상자’로 구성된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마계의 틈: 입문모드’ 던전을 통해 최대 64종의 ‘에픽’ 장비를 수집할 수 있어서 캐릭터의 13개 부위 모두 손쉽게 ‘에픽’ 아이템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수집한 뒤에는 원하는 ‘에픽’ 아이템 10부위을 선택해 ‘일반 서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넥슨은 오는 8월 9일까지 ‘점핑 서버’를 통해 ‘일반 서버’로 이전한 유저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점핑 서버’를 통해 성장한 캐릭터와 팀을 구성해 ‘안톤’, ‘루크’ 일반/레이드 던전을 완료할 경우 팀 구성원 전원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합니다. 또한, ‘일반 서버’로 이전한 유저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안톤의 영혼 조각’과 ‘모놀리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이 밖에도 PC방에서 매일 접속한 시간 및 총 누적 시간에 따라 최대 ‘90레벨 초월의 돌(에픽)’ 아이템을 선물하고, 매주 ‘안톤 레이드’가 진행되는 요일 피로도 소모량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제공하는 ‘버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던파>의 ‘판타스틱 점핑 서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