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새로운 충격과 변화에 대비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를 소개했습니다.

지매니저 ID 10360 을 통해 PC방에 배포되고 있는 포트나이트는 영웅 콘셉트의 캐릭터 스킨, 글라이더 스킨, 곡괭이 스킨, 이모트 등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보상을 소개하면서, 이번 시즌부터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자신만의 표식을 남길 수 있는 “스프레이” 아이템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이 외에 지난 시즌과 크게 달라진 점으로 배틀패스 시즌 4에서는 배틀패스 유저를 위해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캐릭터 스킨이 단계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시즌 특별 도전”이 새롭게 도입돼 더욱 풍성한 재미와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4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에 집중하고 있다”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배틀패스 시즌 4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 미션과 함께 이번 시즌도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배틀패스는 ‘포트나이트’ 게임 내 현금 재화인 V-Bucks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권 형태의 아이템으로, 배틀패스를 이용할 경우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어 레벨을 올려 100가지 이상의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4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fortnitekr

Share.

About Author

항상 새로운 것을 익히기 위해 (국,영,수만 빼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icafe@engine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