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64 ‘프리스타일2’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프리스타일2:플라잉덩크(이하 프리스타일2)가 홍보모델 연우의 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홍보모델로 모모랜드 연우를 발탁한 <프리스타일2>는 연우의 매력 넘치는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컨셉은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연우의 건강미, 섹시함, 귀여움, 청순함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화보에서는 다양한 컨셉처럼 귀엽고 깜찍, 섹시, 청순 등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연우의 얼굴 표정을 확인할 수 있고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연우는 <프리스타일2>를 통해 다양한 매력과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입니다. 그중 하나로, ‘프리스타일2’에서는 곧 연우 모습을 그대로 대입한 신규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입니다.

<프리스타일2>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시켜 개발된 모바일 농구게임입니다. 흥미진진한 실시간 대전을 통해 모바일 조작의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프리스타일2’의 큰 특징입니다.

농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라도 가상 패드와 버튼 터치의 간단한 조작을 통해 길거리농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이용자로부터 호평을 받았고 e스포츠 대회도 열리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