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에 참가할 아마추어팀을 모집합니다.

‘PWM Pro Tour’은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에서 인증받은 공식 Pro Tour로, 순위에 따라 PUBG POINT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대회입니다.

‘PWM Pro Tour’는 공인 프로팀과 해외 초청팀, 아마추어 팀으로 구성 된 40팀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예선 모집 기간은 4월 24일(화)부터 4월 29일(일) 자정까지로, 5월 1일(화) 낮 12시의 카카오 스쿼드 레이팅을 기준으로 오프라인 예선전에 참가할 상위 20팀을 선발합니다. 만 18세 이상 4인으로 구성된 스쿼드 팀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예비 인원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팀원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예선전에 참가할 20팀의 명단은 5월 2일(수) 낮 12시에 ‘PWM Pro Tour’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예선전은 5월 7일(월)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PC방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예선 및 본선은 모두 3인칭(TPP), 1인칭(FPP) 모드를 번갈아 적용하며 1, 2라운드는 미라마 맵, 3, 4라운드는 에란겔 맵에서 펼쳐집니다.

예선 신청 및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PWM Pro Tou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