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전용 PC방런처 G.O.S 런처 (고스, GOS)가 리뉴얼되어 새롭게 배포됐습니다.

GOS 런처는 지매니저에 최적화된 런처로 전신인 “게임스테이션” 런처로 부터 발전되어온 PC방 런처 프로그램이며 Ver 1.0 시절과 Ver 2.0을 통해 손하나 댈 필요가 없는 간편한 운영과 게임 자동 검색 기능으로 PC방 사장님과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박스소프트는 2018년 3월 6일부터 지매니저 노하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전국의 모든 PC방에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지매니저의 PC방 런처인 GOS 런처는 전국 PC방 사장님들이 선호하는 몇 가지 디자인을 먼저 선보인 후, 가장 높은 득표를 얻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구 버전의 GOS 런처보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G.O.S 런처 디자인

고스 런처는 프로그램 내부에도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SSD 클라이언트를 이용하는 매장에서는 SSD에 설치된 게임을 한 번에 알 수 있도록 “SSD 안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만약 SSD에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되어 있다면 해당 게임 아이콘에 “SSD” 마크가 함께 나타납니다.

또한, SSD에 설치된 게임이 패치중 일때 해당 게임을 실행하면 “SSD 에 게임을 패치 중” 이라는 안내 팝업이 나타나 SSD 게임 패치 상태를 알 수 있게 했습니다.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인 “기능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내장되어 최초 설치 이후에는 지매니저 노하드 시스템의 관리자 모드 사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새로운 GOS 런처는 지매니저를 사용하는 PC방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지매니저 서비스 ID 10383 GOS Launcher 로 배포중이므로 관리중인 대리점에 요청을 하면 설치 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항상 새로운 것을 익히기 위해 (국,영,수만 빼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