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 시즌 4’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웹젠은 오늘(2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 동안 ‘스피드 서버 시즌 4’를 열고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습니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를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웹젠은 ‘스피드 서버 시즌 4’에서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으로 육성하고 본 서버로 이전한 회원 모두에게 레벨에 맞는 보상을 지급합니다. 달성한 레벨이 높을수록 더욱 강력한 장비를 얻게 되며, 최대 레벨인 70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은 ‘+15 직업별 무기와 세트 방어구’ 외에 ‘+11 3차 날개, 행운’ 등 최고급 아이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3월 22일부터 본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4월 5일 예정된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21일 자정까지 캐릭터를 650레벨 이상 달성한 회원들에게는 한정판 ‘티벳톤 뮨’과 ‘1개월 무료 패키지’ 등의 다양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편, 웹젠은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 운영과 함께 게릴라 이벤트, GM 이벤트를 포함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먼저, 3회에 걸쳐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 서버 공개 다음날인 2월 23일 첫 번째 이벤트가 공개되며 게임 진행에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스피드 서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랭킹 이벤트’로 진행되며 순위에 따라 ‘20만 루드’, ‘영웅 블러드엔젤의 혼’과 같은 특별한 보상을 줍니다. 이외에도 ‘설문조사 이벤트’와 ‘3차 전직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GM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