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60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한글판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월 23일부터 오픈 기념 ‘브이 벅스’와 함께 GTX 1080 Ti 및 1070 그래픽카드, BenQ ZOWIE XL2540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12세 이용가)>의 국내 오픈베타 서비스가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공식 출시 소식과 함께 포트나이트는 영문판이 아닌 완벽하게 한글화 패치가 완료된 <포트나이트>로 새롭게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서 19일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포트나이트 관계자는 게임의 공정성을 해치는 비즈니스 모델은 절대 도입하지 않을 것이며, 지속적으로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선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특히, 핵 사용과 같은 불법 이용자에 대해서는 강력한 대응으로 클린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을 분명히 하였습니다.

한 편, PC방 서비스 파트너로 오래 전 피파온라인2를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네오위즈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포트나이트는 출시 2주 만에 1천만 명, 72일 만에 2천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현재는 동시접속자 200만 명을 넘어설 만큼 빠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네오위즈의 <포트나이트> PC방 서비스는 4월부터 정식으로 시작할 예정이며, 그 전까지는 모든 PC방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편, 오픈 기념 축제로 1월 23일부터 2월 5일까지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첫 일주일 동안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브이 벅스(V-Bucks)’와 함께 GTX 1080 Ti 및 1070 그래픽카드, BenQ ZOWIE XL2540 아이케어 무결점 모니터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