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93 테일즈런너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는‘비밀번호를 찾아줘’업데이트를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겨울방학 테마인 ‘꽃보다 기사’의 네번째 업데이트로 마법사 멀린의 오래된 서재를 탐험하는 ‘비밀번호를 찾아줘’를 선보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신규 맵 ‘비밀번호를 찾아줘’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밀번호 맵은 개인 30인 달리기 맵으로 아서, 멀린, 랜슬롯 등 3개 팀으로 나뉘어 경쟁합니다. 총 4개 구간을 통과해야 하며 플레이 중간 화면 상단에 ‘탈락 숫자’가 무작위로 3개 노출된 후 5초 뒤 해당 순위의 런너가 즉시 탈락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1등도 방심할 수 없는 극한의 서바이벌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겨울방학 전용 보물상자와 상점 전용 아이템 등이 추가됐으며, 네번째 전차 캡슐기계도 새로 추가하였습니다. 전차 캡슐기계에서는 ‘사랑의 에페리얼 목장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획득한 나이트 코인으로 뽑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레인보우리그 시즌3은 17일부터 오는 3월 28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시즌3는 2011년 인기맵들에서 경쟁을 펼칠 수 있도록 해 런너들의 추억까지 소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리그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게임 내 레인보우리그 배너를 클릭하면 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