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그로티 GT500 스포츠 클래식과 에어 쿼터제 모드가 출시되었고 시설 업그레이드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로티 GT500 출시#

A 지점부터 B 지점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로티 GT500 스포츠 클래식은 이탈리아의 명차가 갖춰야 할 빛나는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어 쿼터제 – 신규 대적 모드 출시

지금부터 1월 22일까지 새로운 에어 쿼터제 모드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과 보안을 모두 잡는 할인#

다들 심판의 날로부터 세상을 구하느라 바쁘지만 새로운 아지트에 유용한 요소들을 추가해 보는 건 어떨까?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에서는 여러분의 시설에 적용할 수 있는 일부 리노베이션 옵션을 파격 할인 중입니다.

여기에는 무기와 무장한 대원들로 언제든지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 해 주는 보안실 업그레이드도 포함됩니다. 지하 요새 꾸미기를 모두 마쳤다면, 치명적인 성능으로 상대를 압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두 대의 이동 수단 할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레이스는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코로나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3위까지 결승선을 통과한 참가자는 GTA 달러 보상을 얻고, 순위에 상관없이 모든 참가자에겐 RP가 3배로 지급됩니다. 기준 시간 이내에 완주한 플레이어에겐 충분한 GTA 달러와 RP 보상이 기다립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