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ID 10289로 PC방에 설치, 패치 중인 게임 “에오스(EOS)”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신규 던전 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다수의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먼저, 신규 파티 던전 ‘타오르는 성산’이 공개되었습니다. ‘타오르는 성산’은 5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퀸 메리’,’샹칼과 즈컬’, ‘파프니르’ 등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쳐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3종의 보스 몬스터 중 두 번째로 만나게 되는 ’샹칼과 즈컬’은 두 개의 몸을 가진 독특한 몬스터로, 두 개의 몸 가운데 영혼을 가진 몸을 공격해야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에오스>는 10인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의 2구역도 선보였습니다. 이용자들은 이 던전에서 보스로 등장하는 ‘듀칸’을 쓰러뜨릴 경우 영웅 등급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도전의 탑’에 71층부터 80층을 추가하였습니다.

<에오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8년 1월 17일(수)까지 신규 던전 공략에 1회 이상 성공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가르드의 성물’ 3개씩을 지급합니다.

아울러 전국 ‘에오스 PC방’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에오스> 이용자들에게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쉽게 성장시킬 수 있는 ‘PC방 전용 아르카나 장비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한 시간 즐길 때 마다 ‘프리미엄 보석 보험 증서’, ‘상급 안정화 촉매제’, ‘매직 에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PC방 이벤트 주화’를 지급합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이그네아 마을’의 배경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로 변경하였습니다. 또 각 대도시에 위치한 ‘눈꽃마을 안내인 도도’ NPC를 통해 ‘포리족 눈꽃 마을’로 이동한 뒤, 각종 퀘스트를 완료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월 3일(수)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A Lifetime MMORPG’ <에오스> 등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