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ID 10061로 PC방에 설치, 패치 중인 게임 “파이널판타지14 한국”스톰블러드 대규모 확장팩 이용 가능합니다.

<파이널판타지14>가 두 번째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스톰블러드는 <파이널판타지14>의 글로벌판에 먼저 적용된 확장팩으로, 출시와 동시에 전 세계 1천만 계정을 달성하며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파이널판타지14> 한국판에 적용된 V4.0 ‘스톰블러드’는 V3.0 ‘헤븐스워드’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대규모 확장팩입니다.

메인 시나리오 및 2종의 직업, 8종의 인스턴스 던전, 토벌전 등 신규 콘텐트가 대거 추가됐으며, ‘수중액션’과 ‘최고레벨 개방’ 등 기존에 없던 시스템과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먼저, V4.0 ‘스톰블러드’의 핵심 재미 요소 중 하나는 더 넓어진 세계관입니다. ‘알라미고’와 ‘기라바니아’, ‘쿠가네’ 등 새롭게 추가된 7개의 지역을 무대로 제국과 전쟁을 펼치는 빛의 전사들의 모험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어 새로운 직업 ‘적마도사’와 ‘사무라이’를 추가하였습니다. 또 ‘세이렌 해’ 등 총 8종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새로운 야마신 ‘호걸신 스사노오’, ‘미의 신 락슈미’가 등장하는 신규 토벌전을 추가하였습니다.

먼저 클래스와 직업의 최고 레벨을 기존 60레벨에서 70레벨로 확장하고, 직업별 신규 스킬을 추가하였습니다. 최고 레벨이 개방됨에 따라 새로운 제작 레시피와 채집 장소, 어부 채집 기술 ‘작살질’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 V4.0 ‘스톰블러드’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