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ID 10364로 PC방에 설치, 패치 중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이용 가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금)과 16일(토), 인천 및 천안 지역 내 대형 PC방에서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카카오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진행 중인 전국 투어 프로모션으로, 12월에는 총 5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인천 및 천안 행사는 사전 신청 후 선정된 총 125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참석자들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참석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치킨교환권 등을 선물,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멋사’, ‘고추참치'(카카오팟)를 초청해 특별전도 선보임으로써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다음 행사는 12월 22일(금) 대구와 23일(토) 부산에서 각각 열립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국 각지의 ‘배틀그라운드 PC방’을 깜짝 방문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이달 22일(금)과 23일(토)에는 대구와 부산 지역을 찾아갈 계획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