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PES2018 데이터 팩 2.0을 배포합니다.

파트너 클럽 ‘아스널’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과 최신 스파이크 및 1,000명이 넘는 선수 얼굴이 새로 추가되어 지금까지 이상으로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이와 함께 플스3/플스4 에서 기본플레이 무료인 <PES2018 Lite> 버전을 배포합니다.

<PES2018> 데이터 팩 2.0 업데이트 등을 기념하여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인 데이비드 베컴이 온라인 모드인 ‘myClub(마이클럽)’ 에 등장합니다.

 

▲ 데이터 팩 2.0 업데이트 상세
1,000명 이상의 선수 얼굴 데이터가 새롭게 추가된 부분과 포메이션 등에서 표시되는 실제 선수 사진도 다수 추가되며, 파트너클럽 ‘아스널’의 홈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우니베르시다 데 칠레의 ‘에스타디오 나시오날 데 칠레’ 탑재 및 신규 축구화와 유니폼 추가.

▲ 내용
・1,000명 이상의 선수 얼굴 데이터를 새롭게 추가(필리페 코우치뉴 선수, 잔루이지 돈나룸마 선수 등은 리얼함을 추가)
・경기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아스널), ‘에스타디오 나시오날 데 칠레’(우니베르시다 데 칠레) 추가
・유니폼 65종 추가
・신규 축구화 9종 추가
・’마스터리그’ 모드 내의 이벤트에 아스널, AC밀란, ​코린치앙스 팀 등의 파트너 클럽의 백보드 추가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