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V4.0은 기존 노하드의 편의성과 손님 PC에 SSD를 장착하여 빠른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SSD+노하드를 혼용이 가능한 환경을 구현한 최초의 PC방 솔루션입니다.
예를 들어 설명한다면, “가 PC방”이 현재 100대가 있는데, 지매니저 V4.0 솔루션을 이용하면 30대는 SSD 전용좌석으로 나머지 70대는 노하드로 동시 운영이 가능합니다.
만약, SSD 전용좌석에 SSD가 고장나서 수리가 필요한 상황에서는 해당 좌석을 공석으로 처리하지 않고, 노하드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영업 지속성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존 PC방 SSD 기술은 시스템 드라이브 즉, C 드라이브 영역만 보호합니다.
지매니저 V4.0 SSD 기술은 PC를 재부팅만으로 C 드라이브 외에 게임디스크 영역인 E 드라이브도 순간 복구 기능이 작동합니다. 따라서 각종 게임 스킨이나 게임을 변조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필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지매니저 V4.0 신버전은 SSD+노하드 동시 구현이 가능한 프리미엄 솔루션에 ‘윈도우10’ 운영체제 지원 기능도 추가하였는데요.
지매니저는 2016년 5월. 50개 PC방을 대상으로 ‘윈도우10’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여 안전성 검증을 마친 후에 2016년 하반기 세미나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2017년 현재는 한 PC방 안에서 ‘윈도우7’, ‘윈도우10’ 운영체제를 동시에 이용하는 곳도 있을 정도로 지매니저 V4.0 버전으로 새로운 변화를 미리 준비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지매니저 V4.0은 SSD 순간복구, SSD 데이터 보호 및 게임패치, 노하드, 게임런처 등 PC방에서 필요한 기능을 담은 올인원 솔루션으로 소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