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EA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피파온라인4 축구게임을 최초로 공개하였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피파온라인4 서비스 계획 일정도 함께 공개 하였는데요.

피파온라인4는 차세대 그래픽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실제 선수들의 모션 캡처와 각 리그별 라이선스를 획득하여 경기장, 관중, 현장음, 해설까지 실제 축구를 경험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선수 개인기, 세트피스, 인공지능(AI), 디펜스 시스템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7’ 넥슨 부스를 통해 시연 버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스타 행사를 시작으로 올 12월에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첫 번째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게임트릭스 11월 PC방 인기게임 순위

피파온라인3은 지난 5년간 PC방 게임 순위 5위권에 랭크되는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였습니다. 그 동안 피파온라인3에서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를 피파온라인4에도 그대로 담고 개선하여 최고의 축구게임으로 기억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는 EA 스포츠 피파16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하였다는 소문이 있으며, 러시아 월드컵 개최 이전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어 2018년 상반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5년만에 새로운 피파온라인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매니저도 12월에 피파온라인4 CBT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