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경쟁전 7시즌을 11월 1일에 시작하였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경쟁전은 지난 6시즌의 경쟁전 점수가 초기화되며, 플레이어들간의 배치 경기를 통해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고 더 높은 경쟁전 점수와 등급을 위해 실력을 겨룰수 있게 되었습니다.

배치 경기는 총 10회를 완료하게 되면 승점에 따라 7시즌 전용 특별한 스프레이와 플레이어 아이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블리자드는 한국 시간으로 11월 4일(토), 5일(일) 이틀간 ‘2017 블리즈컨 2017’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새로운 소식 발표와 개발자와의 만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스포츠 대회, 유명 락밴드 ‘뮤즈(Muse)’의 폐막 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가득차 있습니다.

블리즈컨은 가상 입장권 구입(39,000원)을 통해 고화질로 현장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상 입장권 구매자에 한하여 특별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며, 모든 콘텐츠는 행사 종료 후 한 달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버워치 새로운 시즌7을 준비한 지매니저

▲지매니저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7 패치 업데이트

지매니저는 11월 1일 10시경에 전국 PC방에 패치 일괄 배포를 완료하였습니다. 이로써 오버워치 배치고사를 서두르는 사용자가 불편함을 경험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