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국내 유통사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이 표준 이더넷 연결보다 2.5배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2.5Gbps 이더넷이 포함된 ASUS PRIME H610M-CS 2.5G 코잇 메인보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ASUS PRIME H610M-CS 2.5G 코잇은 최신 인텔 14세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M-ATX 규격의 메인보드로, 핵심적인 기능을 탑재한 가성비 높은 메인보드입니다. 전원부는 5페이즈로 구성되었고 상위 제품군에도 쓰이는 DIGI+ VRM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또한 최대 96GB까지 확장 가능한 2개의 DDR5 메모리 슬롯과 USB 3.2 Gen 1 Tpye-A 후면 포트 2개를 지원합니다.

무엇보다 Realtek 2.5Gb 이더넷을 통해 보다 원활하고 빠른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빠른 부팅속도, 게임 로딩 시간 단축이 중요한 노하드 PC방에서 2.5Gpbs 이더넷을 지원하는 메인보드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강조될 것이라 전망됩니다.

ASUS PRIME H610M-CS 2.5G 코잇은 핵심 기능이 잘 갖춰진 보급형 메인보드이면서도 2.5Gbps 이더넷을 지원해 노하드 시스템 PC방 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가 중요한 하드 게이머에게도 매력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