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스, 평생무상보증 서비스 가능한 스위치 허브

네트워크 전문기업 (주)넷유(www.netu.co.kr)는 고성능 PC방 및 대형 사무실 등 대량의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에서 안정적인 처리속도와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48포트 Layer3 스위치 허브 2종을 출시하였습니다.

▲ 초고속 48포트는 1Gbps와 2.5Gbps 모두 지원

이번에 출시하는 스위치 허브는 1Gbps와 2.5Gbps속도를 지원하는 48개의 LAN 포트를 지원합니다. 4개의 SFP+ 포트는 10G, 25G 동시에 사용 가능하고, 2개의 QSFP 포트 최대 40G를 지원하는 구성되어 있습니다.

▲ SFP+ 10G x 2, 25G x 2 / QSFP 40G x 2 광모듈 모두 지원(HST4354GM)

HST4354GM는 880Gbps 속도의 스위치 용량을 제공하여 2.5Gbps PC방 환경에서 최적화된 대응이 가능합니다.

HST3324GM는 1Gbps 속도를 지원하는 48개의 LAN 포트와 10G를 지원하는 SFP+ 포트가 6개로 구성되며, 216Gbps속도의 스위치 용량으로 1Gbps 네트워크 환경에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HST4354GM, HST3354GM 2종 모두 Layer3라우팅, RIP 및 OSPF를 지원하며 안정적인 대량 트래픽 관리 성능을 제공하는 Layer3 매니지먼트 스위치 허브입니다.

▲효율적인 발열 관리가 가능한 4개의 Auto 팬

후면에는 Auto-FAN 기능이 탑재되어 CPU 온도에 따라 유휴 상태로 전환 시 자동으로 열 배출하여 성능을 높이고, 별도의 Console 포트가 있어 LAN포트를 전부 사용해도 쉽게 관리페이지에 접속하여 유용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종 스위치 허브는 국내 대표적인 PC방 토탈 솔루션 ‘지매니저(G-Manager)’에서 약 3달간 필드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장시간 사용 및 대용량 트래픽 처리, 전 좌석 부팅 시험 등, 아무 문제가 없는 성능 평가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네티스(넷유)는 “2024년부터 스위치 제품군 품질 향상을 노력해 온 결과, 평생무상보증(LIFE Time warranty)으로의 AS정책을 제공하고 제품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성능 및 보안 강화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계속 높여 나갈 계획”입니다. 네티스 스위치 허브는 고성능 PC방과 네트워크 환경 구축을 원하는 고객에게 부족함 없는 성능과 안전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