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은 후문으로 들어가면 빠르게 접근할 수있습니다.
후문과 가까운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어수선함 없이 여유 있게 들어갈 수 있어요. 행사장 입구에는 요렇게 오버워치 썸머히트 행사를 알리는 배너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양대학교는 외부인에게 시간당 3,000원의 주차비를 받지만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인원은 일일 2,000원을 받아 고객을 배려해 주었어요.
폭염속에 오버워치 썸머히트 행사가 개최되었지만, 매우 많은 인파가 모였습니다. 주로 학생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본 행사 15분전인데도 불구하고 S석은 거의 꽉찰 듯한 분위기입니다.
│오버워치 썸머히트 2017 오프닝
▲오버워치 썸머히트 2017 오프닝
플로럴석 예약에 실패하여 S석에 자리잡었는데, 스테이지와 거리가 좀 먼 편입니다.
│오버워치 썸머히트 친선경기
오버워치 썸머히트 행사는 SBS 유희낙락, 아프리카TV, 네이버 스포츠 등을 통해 중계되었다고 하는데, 현장에 있다보니 확인은 못하였습니다. 휴대폰도 데이터 제한이 1GB인 관계로 동영상 시청은 무리입니다.^^;;
요렇게 아마추어 뿐만 아니라 국가대표 친선경기 진행하였는데, 중요한 순간에는 여기저기서 함성이 터지곤 하였어요.
│썸머히트 축하공연
벌집같이 보이는 스피커도 조명빨을 받으니 번쩐번쩍..;
▲오버워치 썸머히트 SBS 게임 유희낙락 -축하공연
▲오버워치 썸머히트 SBS 게임 유희낙락 – 축하공연 댄스팀
조명부터하여 SBS 유희낙락, 청각 장애인인데 그랜드마스터 티어인 유저, 게임동아리, 에이프릴 등 걸그룹 댄스와 축하공연 등 블리자드가 서울 행사에 많은 공을 드린게 느껴집니다.
│SBS 유희낙락 게임쇼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존함은 잘…모르지만 아름다운 아나운서 분이라는 것만 기억에 남어요. 컴덕이다보니 이런 부분에는 좀 약한 면이 있어요 헤헤..;;
게임 행사에는 코스프레가 빠질 수 없는데요. 전문 프로팀인 스파이럴캣츠 팀외에도 개별적으로 참가한 인원도 있었습니다. 겐지는 유독 한국에서만 잘하는 유저가 많아 인기가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오버워치에 인기 캐릭터인 겐지 코스프레를 한 분인데요. 우측 가슴 부분 퀄리티 때문인지 모르지만 여름 폭염에 열일해서 몸살걸려서 병원에 누워있을 듯한 겐지???
유희낙락 팀하면 역시 김희철과 소혜입니다.. 소혜양은 표정에서 느껴지는 아주 발람한 분위기와 귀여운 매력이 돋보였습니다. 청각장애인이라는 불리한 조건을 이겨내고 프로급을 실력을 겸비한 오버워치 유저 인터뷰에서 소혜양 표정을 보았습니다.
청각장애인다보니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본 경험이 적다보니 발음이 부정확할 수 있는데요. 소혜양은 그 분이 말하는 말과 표정을 하나도 놓치지 않을려고 매우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랜드마스터 유저라고 하였는데, 훈남 포스가 넘치던데, 남성 모델 연기도 잘 어울릴 듯한 느낌으로 감동도 함께 연출한 행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