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바른손이앤에이(대표 윤용기)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첫 비공개 시범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1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아스텔리아(Astellia)’는 언리얼 엔진 3를 사용해 개발 중인 PC온라인 MMORPG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MMORPG 요소에 TCG(Trading Card Game)를 결합해 수집과 육성의 재미를 강조했으며, PvP(Player vs. Player) 및 PvE(Player vs. Environment)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합니다.

테스트는 콘텐츠 및 서비스 안정성 점검을 목적으로 이달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19일에는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 등 총 5개의 클래스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대 35레벨까지 퀘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스텔리아의 주요 특징인 개성 넘치는 30여 종의 소환수 ‘아스텔’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몬스터들로부터 성물을 수호하는 디펜스형 던전 ‘콜로세움’과 최대 900명의 플레이어가 대규모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필드 전장 방식의 ‘아발론’ 콘텐츠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