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방 이스포츠 활성화 위한 친선경기, ‘배틀그라운드’로 격돌
# 전국 PC방 사업자 누구나 참여 가능, 8월 27일 21시까지 신청‧접수
# 푸짐한 상품에 참가자 전원 모바일 치킨 쿠폰 증정까지…
# 전국의 모든 PC방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가 열린다.

 

아이러브PC방은 이스포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발하고, PC방 업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PC방 게임대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배틀그라운드 PC방 사장님 친선 게임대회(이하 PUBG 사장님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아이러브PC방이 주관하고 한국인터넷PC카페협동조합이 주최한며, 운영은 언디파인드가 맡는 이번 PUBG 사장님 게임대회에는 카카오게임즈, 이도디스플레이, 제이웍스 등이 후원사로 참여해 PC방 사장님들을 응원한다.

오는 8월 27일 오후 10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솔로 3인칭 시점으로 총 3라운드가 치러지며, 전장은 8×8km 전장 에란겔과 미라마가 순서대로 교차 선택된다. 전 경기 모두 아이러브PC방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순위 산정에는 PUBG 이스포츠 S.U.P.E.R. 룰을 적용하며,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대회 우승자에게는 이도디스플레이 지포스 RTX3070Ti, 2위에게는 지포스 RTX3060 그래픽카드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참가자 랜덤 추첨을 통해 RTX3060 그래픽카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는 모바일 치킨 쿠폰을 기본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 ‘조합 이사장을 잡아라’도 본 경기와 함께 진행된다. 한국인터넷PC카페협동조합 김기홍 이사장이 매 라운드에 참가하는데, 김 이사장을 잡은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상품이 주어진다.

아이러브PC방 이광한 편집장은 “이번 대회는 이스포츠에 대한 PC방 사장님들의 관심을 통해 PC방 산업에서 게임대회 활성화에 대한 중요성을 재고하고, ‘매일매일 PC방 대회’를 비롯한 업계 상시 게임대회의 리허설 성격으로 진행되는 대회”라며 “전국의 PC방 사업자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운영사 언디파인드가 운영하는 이스포츠 대회 플랫폼 iScrim 홈페이지(https://pccafe.iscrim.com/i/ozbpH)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pccafe.iscrim.com/i/ozbpH

 

<출처 : 아이러브PC방(http://www.ilovepcbang.com, 기자명 정환용 기자>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