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45 블레이드앤소울(BNS)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17일)부터 ‘여름의 해안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여름의 해안가’는 ‘얼음 사격장’을 공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에 있는 총으로 몬스터 ‘설녀’와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는 이벤트 전용 던전입니다.

이용자는 ‘얼음 사격장’ 공략 완료 후, 일일퀘스트와 어트랙션 퀘스트를 통해 아이템 ‘야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스 몬스터 ‘얼음 설인’을 처치하면 받는 보너스 보물상자에서 야자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야자수는 게임 내 각 지역의 ‘의복상인’을 통해 수영복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블소 이용자는 제휴 PC방을 이용하면 추가 혜택을 얻습니다. 제휴 PC방에서 블소에 접속하면 플레이한 시간만큼 ‘PC방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PC방 포인트로 계정당 매일 1개씩 ‘얼음 사격장 초기화 석판’을 교환하고, ‘얼음 사격장’ 던전 귀속을 해제하여 반복 공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로 소환수 전용 의상 세트(물놀이냥, 물놀이냥 모자)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