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93 테일즈런너(TalesRunner)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신규 스토리 ‘동화나라와 라라 공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수)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에서 동화나라로 돌아온 라라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라라 공주는 앙리 3세로부터 시간의 탑에서 외출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았습니다. 퍼플 삐에로가 이 사실을 동화나라 주민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모험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이벤트 ‘라라의 기념주화 퀘스트’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 맵 플레이를 통해 라라 기념주화를 획득해, 이를 퍼플 삐에로에게 전달 후 퀘스트 완료 보상을 얻는 것입니다. 완료 보상 아이템으로는 ‘타임리스 윙’, ‘타임리스 깃털’ 등과 ‘아린의 수수께끼 큐브’, ‘데이브레이크 박스’ 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일즈런너>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복장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테리나이트’로 명명된 복장 세트는 유저명 ‘맞는뎁’의 이용자가 디자인 한 것으로 내달 3일까지 ‘할인상점’에서 1TR에 판매하는 ‘스테리나이트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보다 강화됩니다. 레벨업의 보상 단계를 기존 35단계에서 5단계로 조정해 보다 간략해지고,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의 성능도 개선됐습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보상 등 혜택도 추가됐으며, 초보 이용자를 위한 병아리 채널과 튜토리얼도 보다 편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선됐습니다.

끝으로, 지난 달부터 시작된 <테일즈런너> 캐릭터 생일 기념 이벤트로 6월에는 DnD(6월 10일)와 나르시스(6월 11일)의 생일이 예정돼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