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트는 아이러브PC방에 실린 기사입니다.>
노하드솔루션 ‘지매니저’를 서비스하고 있는 박스소프트가 지역 대리점이 주관하는 지매니저배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매니저를 사용 중인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지매니저배 게임대회는 에이수스, HARMAN, BELDEN의 공식수입사 테크데이타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일정은11월 1일부터 순천, 여수, 광양 등 전남지역을 관리하는 인지솔루션대리점에서 가장 먼저 개최할 예정이다. 박스소프트는 인지솔루션의 1차 대회를 시작으로 연내 4~5개 지역에서 릴레이 게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박스소프트는 그동안 단발성 이벤트로 진행되어 왔던 PC방 게임대회가 상금 헌터의 유입, 대회진행의 소통 부족으로 인한 혼란이 많았다며, 지매니저배 게임대회는 공인 대리점이 주관하고, PC방을 관리하는 대리점이 매니저먼트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원활한 진행은 물론, 상금 헌터의 유입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지매니저배 게임대회는 현역 <오버워치> 프로게이머로 구성된 라이노스 게임단도 참여한다. 라이노스 게임단은 PC방 고객들과의 친선 경기는 물론, 감독과의 미팅 자리도 마련해 PC방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게임대회에는 블리자드 <오버워치> 콘테스트 대회에서 2등을 수상한 코스프레 모델 MA.KA의 깜짝 게릴라 방문도 예정되어 있다. ‘MA.KA는 지매니저 전속모델’로, <오버워치> 플레이어로서의 실력도 겸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매니저배 게임대회는 ‘인터넷 방송’으로도 중계되며, 시청은 지매니저 PC방 런처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