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88 오버워치(Overwatch)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2019년 첫 이벤트가 될 ‘황금 돼지의 해’가 25일(금)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을 기념해 마련된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는 25일부터 2월 19일(화)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한국 및 다양한 국가를 테마로 한 전설 스킨을 포함해 특별한 수집품을 획득하거나 새로운 난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간 중 오버워치에 최초 접속 시 이벤트 전용 전리품 상자 1개를 무료로 지급합니다.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는 오버워치를 대표하는 총 6가지 이벤트 중 가장 높은 호응을 얻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습니다. 특히, 지난 2년간 색동 한복을 입은 ‘꽃 가마 D.Va 스킨’(2016년), 포도청의 대장에서 영감을 받은 ‘포도대장 맥크리’(2017년) 등 한국 테마 스킨과 국내 플레이어들만을 위한 게임 시작화면 등을 공개했습니다.

신규 난투와 한정 아이템 등 ‘황금 돼지의 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황금 돼지의 해’를 안내하는 짧은 영상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오버워치는 이벤트 시작 전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전용 스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입니다.

Share.

About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