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371 피파온라인4(EA SPORTS(TM) FIFA ONLINE 4)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대규모 겨울방학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먼저, 11월 29일부터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BP카드(3백만 BP)’와 ‘LIVE 클래스100명 지명 선수팩(5강)’ 등 아이템 4종을 지급하고, ‘정식 등록’으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면 ‘다이아 선수팩 (3강)’,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3강)’ 등 아이템 3종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12월 13일부터 2019년 1월 23일까지 매 2주마다 기간 한정 보상을 지급하는 ‘겨울방학 리워드’ 이벤트를 6주간 진행합니다. 리워드 지급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회차에 따라 ‘1,000 FC’, ‘BP카드(1천만 BP)’, ‘1,000 MC’를 기본 보상으로 제공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TT 100명 지명 선수팩(3강)’, ‘특수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3강)’, ‘BP카드(1천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5개를 무작위로 선발해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였습니다.

같은 기간,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신규, 복귀 유저’에게는 ‘OVR 90 이상 선수팩’, ‘특수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3강)’, ‘BP카드(5백만 BP)’ 등 ‘정착 패키지 선물’ 6종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접속 일 수에 따라 ‘선수팩’, ‘BP카드’, ‘LIVE 클래스 파트너 클럽 BEST 11(5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또,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11월 29일 업데이트로 ‘키보드 조작’, ‘스루패스’, ‘크로스’, ‘선수 커서 변경’ 등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고, ‘빅맨’ 세레머니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특히, 키보드 사용 시 공격수의 방향에 따라 수비를 지원해, 보다 수월한 수비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한편,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5대 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로 구성된 ‘TOTM(TEAM OF THE MONTH)’도 출시합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