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43 테일즈위버(TalesWeaver)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겨울 시즌 첫 번째 이벤트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을 공개하였습니다.

12월 13일까지 실시되는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은 수도를 습격한몬스터에게서 시민을 안전하게 구출하는 스토리로, 20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할 수 있습니다. 미션에 성공하면 외형 아이템 ‘무언가의 그림자’, 고레벨 무기 재료로 쓰이는 ‘에리두 합금(5개)’, ‘아카드의 증표’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왕실 마법원 인장’을 지급합니다.

또한,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을 10회 이상 즐기면 캐릭터가 강해지고,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과 이동 속도가 높아지는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중 미션을 3회 이상 클리어하면 주말 동안 경험치 및 룬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넥슨은 12월 31일까지 매일 1회 버프를 주는 ‘돌아라! 시간의 톱니바퀴’ 이벤트도 합니다. 이 이벤트로 접속 시간에 따라 캐릭터 경험치 및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성이 높아지며,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의 상자’를 보상 받습니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매일 추첨하여 ‘젤리삐 오르골’, ‘넥슨캐시(1만 원)’ 등을 보상합니다. 이번 <테일즈위버> 겨울 시즌 첫 번째 이벤트 ‘이(異)차원의 침략자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오른손 컴퓨터, 왼손에는 콜라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새로운 PC 하드웨어 체험기회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