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045 (BNS)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를 사전 공개했습니다.

‘블소’ 이용자는 ‘린족 투사’, 신규 스토리 ‘에픽 10막’, 신규 영웅 던전 ‘뒤틀린 천무궁’, 신규 시스템 ‘의협단’ 등 업데이트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계, 빛이 가둔 진실’ 업데이트는 12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2종을 진행합니다. 이용자는 12월 5일까지 미션 보상 이벤트인 ‘선계로 이르는 길’을 즐길 수 있으며, 업데이트 예고 페이지, 시네마틱 영상 등을 SNS 공유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면 1일 50포인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누적된 포인트를 사용해 강화된 고속성장 이용권과 신규 외형 ‘야성’ 의상 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진 천뇌령(1명), 진 명휘령(10명)도 선물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12월 5일까지 ‘왕이 되는 자’ 이벤트도 열립니다. 이 이벤트는 1인 던전 보스 몬스터로 돌아온 ‘구무악’을 최단 시간 내 공략해 상위 랭크에 도전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인 ‘은둔자의 수련장’에 입장해 3성 구무악을 공략하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로 획득한 촉마강과 흑풍강은 게임 내 상점인 ‘비룡공상’에서 촉마와 곤륜무기 재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6성 구무악의 처치 소요 시간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 순위가 반영됩니다. 상위 이용자 10명은 신규 칭호 ‘현왕’을 얻는 ‘싱싱한 구무악 내단’ 아이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