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매니저 게임ID 10288 (MU_LEGEND) 설치 및 패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PC방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웹젠의 대표게임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가 신규 캐릭터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환생’ 시스템과 ‘노리아 후반 지역’, ‘드라칸소르’, ‘유일 및 신규 세트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우선 신규 캐릭터 ‘블랙팬텀’을 추가했습니다. 블랙팬텀은 <뮤 레전드>의 두 번째 신규 캐릭터로, ‘정수’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입니다. 캐릭터 컨트롤에 따라서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고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뮤 레전드> 회원들은 캐릭터 80레벨, 영혼레벨 300 이상이 되면 ‘환생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환생을 통해 전투력을 더욱 높일 수 있고, 환생 캐릭터 전용의 ‘영혼의 상자’와 환생 차수에 따른 영혼 경험치 획득량 30% 증가, 체력 5만 증가 등 추가 능력치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화 던전 ‘비늘의 미궁’, ‘유랑민의 안식처’, ‘속삭이는 동굴’, ‘슬레이 보와’와 에픽 던전 고대 칸투르의 방주 등 여러 노리아 후반부 던전과 필드가 추가됐습니다.

필드 PVP가 가능한 지역 ‘드라칸소르’도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신규 지역 드라칸소르에서는 <뮤 레전드> 최고 등급의 ‘유일’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캐릭터 레벨 확장에 따라, 특정 개수 이상을 착용하면 강력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직업별 80레벨 세트 아이템과 신규 신화 등급 액세서리, 세트 액세서리 등도 추가됐습니다.

<뮤 레전드>의 신규 캐릭터 블랙팬텀을 생성하고 대표 캐릭터로 설정하면, 달성한 레벨에 따라 레드젠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8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서는 ‘게이밍 PC’, ‘그래픽카드’ 등 여러 경품도 증정하며, ‘블랙팬텀 영혼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그리고 블랙팬텀 전용 인게임 이벤트로, 블랙팬텀 캐릭터로 매일 <뮤 레전드>에 접속 시 ‘블랙팬텀 전용 출석체크’ 혜택을 받고, 블랙팬텀 달성 레벨에 따라 ‘블랙팬텀 선물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환생’ 및 ‘신규 던전 클리어’ 관련 이벤트와 ‘신규/복귀 회원’ 이벤트, ‘평일/주말 핫타임’ 이벤트 등 풍부한 보상을 주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업데이트 이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웹젠의 PC MMORPG <뮤 레전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are.

About Author

Comments